생생리얼후기

뒤로가기

토익 점수 한번에 졸업 할 수 잇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점 정****(ip:)
2022-08-17 18:17:43 조회 279 추천 추천

저는 휴학하고 토익을 하려고 알아보던 중에 친구가 롸연샘 수업에서 적중력이 유명하다해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주 3일 700반, 토요반으로 수강했습니다.)

저는 토익을 처음 접해보고, 중고등학생 때 영어 내신도 좋지는 않았어서 걱정이 앞섰습니다.

처음 수업을 들었을 때 왜 걱정을 했나 싶을 정도로 신세계였습니다. 아무 학원에서나 배울 수 있는 뻔한 이론 수업들이 아닌 정답 고르는 꿀팁들을 많이 알려주시더라구요! 친구가 러ㅏ연샘을 추천한 이유가 이거구나 싶었습니다.

그 후로 내가 정말 열심히 선생님이 시키는대로만 따라가면 점수 상승은 따놓은거구나 라는 신뢰감이 생겼습니다.

실제로 롸연샘이 알려주신 스킬을 적용해서 8/7일 시험을 봤뉸데 진짜 점수가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수강 전에는 650이얐고 수강 후에는 785점 받았어요

* 롸연샘 수업에서 강조해서 알려주시는 부분들 시험에 엄청 잘나옵니다!! 꿀팁 메모메모~~



마지막으로 저는 학원이랑 거리가 있는 지역인 충주에 살고 있기에 시간을 투자해서 오는 만큼 뽕을 뽑겠다는 마음으로 모르는 부분이나 헷갈리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선생님께 여쭤봤습니다. 그럴때마다 귀찮아하시지 않고 항상 웃으며 알려주신 롸연샘 감사드립니다!! 

토익의 ㅌ자도 모르던 제가 해낸 만큼 여러분도 모두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